▒ 한국장로교총연합회 ▒
Untitled Document

HOME > 행사 및 소식 > 주요뉴스
 
 한국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기념 신학대학교 찬양제 개최 전체목록
한국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기념 신학대학교 찬양제 개최
2012.05.07 19:28 입력

한국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기념 신학대학교 찬양제 개최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윤희구목사)에서는 한국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기념사업으로 2012년 5월 11일(금) 오후6시 횃불선교센터 기쁨홀(서초구 양재동 55)에서 신학대학교 찬양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위원회에서 주관을 하며 1부 ‘개회예배’ 대회사는 (대표회장 윤희구목사), 사회는 유만석목사(청년분과위원장, 백석증경총회장) 설교에는 권태진목사(합신총회장), 격려사에는 박위근목사(통합총회장), 축도에는 임석영목사(한국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준비위원장)이 담당을 하게 된다.

2부 찬양제에는 진행에 성악가 윤동섭교수(대불대학교 실용음악과)가 담당을 하며 총10개팀이 참가하여 찬양곡 1개 혹은 2개씩을 연주하게 되며, 마지막으로 안양대 손인오교수의 지휘하에 참가자 전체가 하나가 되어 ‘찬송’ (박지훈곡)을 합창하게 된다.


참가팀은 장신대학교신학대학원 유카리스중창단, 칼빈대학교 갓 팸중창단, 수원신학교 아이노스찬양단, 고신대학교샬롬콰이어 합창단, 한신대학교신학대학원 암하레츠중창단, 안양대학교 상투스합창단, 백석신학교 글로리아성가대, 백석대학교신학대학원 드리다찬양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쁘라뗄리중창단, 합동선목총회신학교 에벤에셀합창단 등이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에서는 장로교의 미래인 신학대학생들의 연합과 소통의 장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학대학교 찬양제를 정례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서 청년위원회와 각 신학대학교 합창 담당자들이 함께 모여 은혜로운 행사가되도록 제1차회의를 가졌고 제2차회의는 2012년 5월 7일 양재동 극동방송 녹음실에서 청년위원회(총무 유석윤 목사, 서기 김대환 목사)와 각 학교 합창제담당자들이(박영철·신재협·박원일·이강혁·장돈식·윤동섭 전도사) 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비전 1005’프로그램에 행사를 소개하였으며 학교의 자랑과 섬기게된 동기 찬양제의 취지를 서로 은혜롭게 나누었다. 또한 서로를 중보기도하며 제 2회·제 3회 합창제가 열리기를 기원했다.


유석윤 기자 yilove3410@hanmail.net